이젠컴즈, ‘하츠’ 브랜드 수주

 

‘이젠컴즈’가 주방 후드 전문 기업인 ‘하츠’의 브랜드 APP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이 브랜드 App은 SMA(Smart Management App)을 모토로 고객 집중 케어 서비스를 갖춘 모바일 브랜드 앱으로 런칭 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개발 중인 ‘하츠’의 브랜드 앱은 이용자에게 A/S서비스 관리, 제품의 소모품 관리 및 ‘하츠’ 제품의 정품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세밀화 된 고객 맞춤 관리를 할 계획이다.

 

하츠 APP은 ‘하츠’의 AQM 관련 사업의 깨끗함과 신선한 느낌을 반영한 블루톤의 산뜻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정품 등록 시스템을 통한고객관리 서비스 제공, 하츠제품 및 공기질 관련 뉴스 제공, 지역의 날씨 및 대기질 정보 제공, 생활지수 정보제공, 고객 관심 정보 체크를 통하여 맞춤 컨텐츠 제공, 하츠 제품을 사용한 우리집 주방 인테리어 공유, 레시피 공유 및 후드 권장 단계제공, 맞춤형 스마트AS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주방 후드 전문 기업인 ‘하츠’는 이번 브랜드 앱을 통해 B2C(Business to Consumer) 고객 유입과 자사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츠’의 브랜드 앱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으로 기업과 이용자의 양방향 소통 채널 형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더욱 향상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