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컴즈, ‘계단UP’ KT, LG유플러스 서울지사, 용인시 일대 확대 구축

 

이젠컴즈의 계단UP APP 이 수도권 전역으로 확대 구축되고 있다.

 

최근 전국적으로 계단 오르기 열풍이 불고 있다. 그 이유는 우리나라 비만율이 꾸준히 상승하고 그로 인한 질병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1인 하루 칼로리 섭취량은 2001년 1881㎉에서 2014년 2063㎉로 182㎉(9.7%) 증가했다. 이는 성인 하루 평균 권장 칼로리(2000㎉)를 웃도는 수준이다. 하지만 평균 30분 기준으로 계단을 이용할 경우 220kcal가 소모되기 때문에 계단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계단UP 어플리케이션은 블루투스 4.0 기반의 비콘을 계단에 설치하여 계단 이용에 따른 건강 수명 및 소모칼로리 계산을 해주며 그에 따른 에너지 절약과 재미요소까지 갖춘 계단 이용 장려 어플리케이션이다.

 

자세하게는 계단 이용 및 이동량에 따른 건강 수명 및 칼로리를 체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부도 할 수 있는 계단 이용 장려 및 기부 어플리케이션으로 활발한 계단이용과 에너지 절약, 건강증진,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으로 스마트 기업 이미지 기대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기업간 혹은 기업 내부의 부서간 계단 이용 대결로 재미요소와 친목도모를 증진시켜 홍보효과 및 대외적으로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각인 시킬 수도 있다.

이젠컴즈의 계단UP APP은 KT, LG유플러스 서울지사, 용인시청, 용인보건소, 용인세브란스, 용인대학교, 삼환나우빌, 용인시축구센터, 용인중앙공원, 마평주공APT, 처인노인복지관, 늘푸른오스카빌, 연세대학교 등 30곳으로 추가 구축 운영될 예정이다.

계단이미지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